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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에어포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6
[정품보장]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화이트 스니커즈 운동화 CW2288-111 (양말추가세트)
가격 : 112,6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078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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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계절 | 봄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제조년도 | 데일리룩 |
실내/실외용 | 실내외겸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나이키 우먼스 에어포스1 07 로우 DD8959-100 올백 스니커즈 여자운동화
가격 : 91,24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46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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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굽 높이 | 3cm |
실내/실외용 | 실외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정품보장] 우먼스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화이트 DD8959-100
(나이키 코리아 AS가능) 에어포스 1 07 올백 남성 운동화
나이키 운동화 에어포스1 화이트 CW2288-111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CW2288-111
나이키 에어포스 관련 정보
“나이키 대신 뉴발·아디다스” MZ 외면…주가 추락 어디까지 (영상)
그는 “최근 인기를 끄는 두 가지 트렌드는 뉴발란스나 아디다스 브랜드 전반을 아우르는 ‘dad’ 슈즈와 아디다스의 삼바, 가젤, 캠퍼스 라인인 ‘terrace’ 슈즈”라며 “반면 나이키의 핵심 라인인 에어포스1, 조던1, 블레이저 등의 인기는 떨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특히 나이키 시장 지배력의…
출처 : 이데일리
다시 만난 지드래곤과 나이키, 8월 넷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파라노이즈 3.0’을 가장 먼저 겟한 셀럽은 누구? 지난해 선보인 퀀도1 컬렉션에 이어, 지드래곤의 패션 레이블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합작품이 다시 한번 세상에 나옵니다. 그 주인공은 나이키의 클래식 에어 포스 1을 예술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출처 : VOGUE
드디어 올 것이 왔다, 니고와 나이키의 첫 협업 예고
협업 모델은 나이키 에어포스 3? @HORHEAD_Sales(X) @HORHEAD_Sales(X) 아직 니고와 나이키의 협업 프로젝트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으나, 현재 스니커즈 계정 ‘@HORHEAD_Sales’가 X에 니고의 협업 모델로 추정되는 모델을 공개해 스니커즈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들이 공개한 모델은…
출처 : 마리끌레르
“에어포스 인기 시들하더니”…나이키, 시간외거래 주가 12% 급락 [증시이슈]
나이키 측은 에어포스1 등 라이프스타일 부문의 실적이 감소했고 농구화·러닝화 실적이 이를 상쇄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나이키가 미국 내 달리기 동호회를 통한 홍보를 축소하는 대신 한정판 운동화 등의 사업에 주력하면서 러닝화 부문에서 뉴밸런스(일명 ‘뉴발’) 등…
출처 : 이코노미스트
나이키, 에어조던1 농구화 덜 만든다…이유는? [스니커 톡]
나이키가 덩크와 에어 포스 1 운동화 뿐 아니라 에어 조던 1 농구화까지 인기 제품 3종의 생산량을 줄일 계획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지난 5일 미국 스포츠 매체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 계열 ‘팬네이션 킥스’에 따르면, 패션지 컴플렉스의 에디터 브렌든 던은 전날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나이키의 이…
출처 : 서울신문
“추석 선물도 해외직구로”…G마켓, 수입명품 최대 34% 할인
△구찌 인터로킹 탑 핸들 스몰 체인백 △폴로랄프로렌 클래식핏 멀티포니 솔리드 셔츠 △보테가베네타 우먼스 러버 퍼들 슬링백 샌들 △버버리 맥켄백 스몰 하우스체크 앤 레더 △나이키 에어포스1 07 LV8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 외 버버리 프랭크비 퀄팅자켓, 몽클레르 타페타 웨더프루프 자켓 등 명품패션…
출처 : 머니투데이
나이키가 에어 포스 1의 생산량을 줄인다?
나이키는 에어 포스 1을 비롯한 나이키의 스테디 샐러 제품군 생산 및 발매 규모를 축소하기로 했다. 대체 왜 그런 결정을 내린 걸까? 지난 3월 21일, 나이키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맷 프렌드는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에어 포스 1을 포함한 나이키의 클래식 제품군 생산 및 발매 규모를 축소할 것이라고…
출처 : GQ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 구매자 1년만에 88% 증가···거래량 ‘톱 10’ 과반은 나이키·아디다스
2Q 전체 구매자도 1년 전보다 35% 늘어 거래량 최다 아이템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에어 조던 트래비스 스캇’ 가격 14배 상승 에스엘디티(SLDT)에서 운영하는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이 고객 친화적 혜택을 강화한 결과 구매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솔드아웃에 따르면 올해…
출처 : 매일경제
[젊은 CEO 탐구] ‘나이키 찐팬’ 조만호 대표···무신사서 ‘에어포스’ 판다
◇”이제 에어포스 1도 만난다” 나이키 손잡은 무신사17일 무신사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했다. 브랜드숍에서는 ‘에어포스 1’을 비롯한 스니커즈부터 의류와 패션 잡화 등 나이키의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 이로써 무신사는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지닌 글로벌…
출처 : 아시아투데이
‘나이키’ 침체에 ‘아디다스’ 반사이익
아디다스 삼바의 지난해 12개월 동안 구글 검색 건수는 나이키의 에어포스1을 앞서기 시작했다. 한편 RBC 조사에 따르면 호카, 룰루레몬, 뉴발란스, 온러닝 등 신흥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2013~2020년 20%에서 2023년 35%로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출처 :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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