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메이플콘 찾아보고 계시나요? 언제든지 필요한 카라멜 메이플콘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어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카라멜 메이플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블루존 인기스낵 20종 A세트(새우깡+매새+감자깡+고구마깡+자갈치+포스틱+오징어집+바나나킥+양파링+나초+포카칩오+스윙칩+썬+꼬북칩+꽃게랑+콘칲+신짱+죠리퐁+카땅+카라멜메이플콘), 1개
가격 : 34,900원
크라운 카라멜 메이플콘
가격 : 15,160원
크라운 카라멜콘 메이플
가격 : 6,240원
크라운 메이플콘 과자
가격 : 9,870원
크라운 카라멜 메이플콘
가격 : 4,660원
크라운 카라멜콘 메이플
가격 : 15,160원
크라운 카라멜콘 메이플
가격 : 6,240원
크라운 카라멜 메이플콘
가격 : 8,320원
크라운 카라멜 메이플콘
가격 : 6,590원
카라멜 메이플콘 관련 정보
크라운제과, 희망과자 3탄 ‘카라멜 메이플콘’ 출시
사진제공=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는 세이브 더 칠드런과 함께 희망과자 3탄 – 카라멜 메이플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희망과자’는 어린이가 주고객인 과자 제품의 특성을 살려 아이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사회문제에 국민적 관심을 호소하는 캠페인이다. 실종아동 찾기(1탄…
출처 : 스마트경제
크라운제과 “카라멜콘땅콩 막내 ‘메이플콘’ 독립한다”
© News1 단맛 강화한 메이플콘…단독 브랜드로 출시 크라운제과는 카라멜땅콩 메이플콘을 단독 브랜드 ‘카라멜 메이플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카라멜 메이플콘은 지난 2012년 카라멜땅콩 시리즈의 하나로 출시됐지만 10~20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면서 카라멜땅콩 메인제품의 인기를…
출처 : 뉴스1
서브 브랜드에서 메인 꿰찬 크라운 ‘메이플콘’…카라멜콘땅콩 막내에서 5년 만에 단독 브랜드로
메이플콘은 2012년 카라멜땅콩 시리즈 중 막내로 출시됐다. 하지만 지속적인 인기로 2015년에 매출 200억원(AC닐슨 기준)을 돌파하며 주력 브랜드로 성장했다. 5년 동안 총 7000만 봉지가 판매되면서 7000억원의 누적매출을 올렸다. 이는 전 국민이 1인당 1.5봉지를 먹은 셈이라는 것이다. 이 제품에 사용된…
출처 : 넥스트데일리
크라운제과, ‘희망과자 프로젝트’ 3탄 진행…“어린이에게 예쁜 말로 사랑을”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크라운제과, 희망과자 프로젝트용 ‘카라멜 메이플콘’. (사진=크라운해태제과) 크라운제과가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희망과자’ 3탄을 진행한다. 18일 크라운제과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국제 아동구호 단체인 세이브 더 칠드런과 함께하는…
출처 : CNB뉴스
세이브더칠드런-크라운제과, 어린이날 공동 캠페인 실시
2024년 4월 셋째 주부터 생산되는 카라멜 메이플콘 봉지에는 아이들이 진솔하게 쓴 ‘어린이가 쓰는 어린이날 선언문’ 중 ‘어린이날 말고도 매일매일 어린이를 존중해주세요’, ‘어린이들과 한 약속은 꼭 지켜주세요’, ‘일기나 그림을 허락 없이 보지 마세요’, ‘우리 동네에 제일 긴 미끄럼틀을 만들어주세요…
출처 : 베이비뉴스
코로나19 시대, ‘집콕 육아 세대’ 눈길 끄는 마케팅
크라운제과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카라멜메이플콘 패키지에 세이브 더 칠드런이 전개하는 100가지 말 상처가 실렸다. “꼴이 그게 뭐니” “위험해 하지마” “빨리 숙제부터 해” 등 아이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말과 그 느낌을 그린 그림 아래에 “옷이 더러워졌구나”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을까?”…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오늘 뭐 먹지] 오리온·오비맥주·한국솔가 외
희망과자 3번째 주자로 ‘카라멜 메이플콘’이 나선다. 제품 패키지에는 세이브 더 칠드런이 전개하는 ‘100가지 말 상처’가 실린다. 아이들에게 상처가 되는 말과 그 느낌을 그린 그림이다. 그림 밑에는 상처를 주는 말을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고운 말로 바꿔 실었다. 10월부터 생산되는 ‘카라멜 메이플콘’ 300만…
출처 : 프라임경제
대기업들도 반한 ‘착한서구 적극행정’
100가지 말상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같은 내용으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크라운제과 제품을 발견하고 아이디어를 얻어 본사로부터 카라멜메이플콘 과자 500개를 후원받기도 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태도가 서구를 넘어 다양한 영역에서 착한 영향력을…
출처 : 브릿지경제
[광주서구 소식] ‘아이들에게 상처주는 말 100가지’…아동 그림 전시회 外
100가지 말상처’가 그려진 카라멜메이플콘 과자를 나눠주고 어른들에게는’남기다. 100가지 예쁜말’엽서에 전시 관람 후기와 다짐을 적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어린이주간을 맞아 준비한 이번 전시회는 특히 아동권리를 지키기 위해 모인 3개 기관의 협업으로 아동권리에 대한…
출처 : 퍼블릭뉴스
[식품 단신] 롯데제과·크라운제과·삼양사
메이플콘은 2012년 카라멜땅콩 시리즈로 출시된 제품으로 메이플콘에 사용된 메이플 시럽은 메이플나무 수액으로 만든 천연 감미료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이다. 크라운제과는 이번 브랜드 독립을 기념해 캐나다 관광천과 퀘백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포장지 뒷면 QR 코드에 접속해 제품…
출처 : 쿠키뉴스
지금까지 카라멜 메이플콘 관련 추천 제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