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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로 테니스화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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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로 테니스화 엄스톤2
가격 : 145,320원 (11% 할인) 16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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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신발이름) | 엄스톤2 |
성별 | 남여공용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출시 연도 | 2023 |
배송비 | 무료배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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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테니스화 여자 테니스화 비트로테니스화 2399(230-285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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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여성 테니스화비트로테니스화 B05A(230-285mm)
가격 : 59,900원 (31% 할인) 87,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8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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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멀티(혼합)컬러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테니스 남자테니스화 여자 테니스화 비트로테니스화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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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로 테니스화 관련 정보
비트로 ‘유럽 진출 교두보 마련’… ISPO 뮌헨 전시회 참가
미드솔 폐기물을 재활용한 비트로 테니스화. 사진=학산 비트로 국내 순수 스포츠 브랜드인 비트로가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했다. 스포츠 전문기업 학산의 비트로는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 및 스포츠 용품 전시회인 ‘2023 ISPO 뮌헨’에 참가한다고 24일…
출처 : 데일리한국
[BISS 2010] 비트로, 2011년형 테니스화 공개
비트로의 테니스화는 코트에서의 밀착감과 착용감을 향상시키기 위한 BIT(Balanceing Instep Technology) 기술을 채택했으며, 급격한 전후좌우 동작에서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MST(Maximum Stability Technology) 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전체 아웃솔과 미드솔 부분의 구멍을 통해 통기성을…
출처 : 에이빙뉴스
펄핏, 비트로와 AI 신발 사이즈 추천 기능 ‘비트로핏’ 선봬
펄핏은 비트로의 ‘사이즈 추천 체험 공간’에서 방문객들이 테니스화, 탁구화, 배드민턴화 등 코트화의 완벽한 핏을 찾을 수 있도록 자사의 펄핏사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펄핏 이선용 대표는 “온라인 신발 쇼핑 경험의 한계를 기술로 해결하고, 이를 통해 패션 업계 전반에 가져올 수 있는 긍정적인…
출처 : 비욘드포스트
니트원단의 무재봉 경량 테니스화 비트로 TIGER KNIT
한번에 발을 감싸주는 독특한 니트 패턴으로 경량감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자사의 다른 테니스화에 비해 매우 가볍다. 색상 YELLOW/BLACK, WHITE/BLACK (2COLOR) 사이즈 230~285mm(남녀공용) 소비자가 14만5천원 Copyrights ⓒ 테니스코리아,
출처 : 테니스코리아
창조경제로 제2도약 부산 신발기업을 가다 <1> (주)학산 비트로
테니스화 시장에 안착한 비트로는 외국 브랜드가 주도하는 배드민턴 신발 시장에 다시 한 번 도전해 성공 신화를 썼다. 열과 땀이 많이 나는 배드민턴의 특성을 고려해 신발 밑창에 구멍을 뚫어 통기성을 높인 창의적인 제품을 선보여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냈다. 현재 전국 배트민턴 동호인 상당수가 비트로…
출처 : 국제신문
[하이! 우리 브랜드] 비트로
그 즈음 비트로의 테니스화 국내 시장 점유율은 30%를 넘어섰다. 현재 ㈜학산은 비트로 브랜드로 테니스화, 배드민턴화를 비롯해 탁구화, 마라톤화, 경등산화 등 5종류의 마니아 신발을 생산하고 있다. 올해 비트로 상표로 나가는 제품의 예상 매출액은 150억 원가량. 이 정도도 놀라운 성장이지만 ㈜학산의 전체…
출처 : 부산일보
창립 20년 ‘학산 비트로’ 제2창업 선언
1997년 첫 도전장을 던진 비트로 테니스화는 출시 7년 만인 2004년부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국내 시장 점유율 40% 선.2000년 선보인 배드민턴 의류분야에선 이미 일본 브랜드를 물리쳤다. 배드민턴화는 점유율 30% 선으로 일본 업체와 박빙의 차로 1,2위를 다투고 있다. 이 같은 여세를 몰아…
출처 : 한국경제
‘비트로’, 30주년 기념 특별초대전
‘비트로’는 현재 국내 테니스화 시장점유율 1위(30% 정도), 배드민턴화 역시 국내시장에서 1~2위를 다투는 토종 브랜드다. 목상균 기자 sgmok@hankookilbo.com ▶한국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친구맺기] ▶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 한국일보(hankookilb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일보
비트로`이원목 대표, “전국 테니스 동호회 다 찾아 다녔죠”
이 대표는 “외국 브랜드에 점령되다시피 했던 국내시장을 파고드는 일은 쉽지 않았지만 궁극적으로 회사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경쟁력 있는 자체 브랜드가 꼭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94년 자체 개발한 비트로 테니스화를 들고 전국 테니스 동호회를 찾아 다니면서 직접 홍보와 마케팅을 해 나갔다”고…
출처 : 매일경제
[BISS 2011 현장] 학산, 개인별 맞춤형 워킹화 ‘비트로 브이웍스’
이어, “비트로는 1994년 테니스화를 시작으로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 겨루어왔다. 현재 전국적으로 45개 대리점을 운영, 대중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으며, 향후에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부산시가 주최하고…
출처 : 에이빙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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