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중고 찾아보고 계신가요? 더 이상 lp 중고 찾아 헤매지 마세요.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lp 중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8
ION Superior LP 턴테이블, 단일상품, 다크우드
가격 : 208,890원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 히사이시 조 수입반
가격 : 13,250원
O.S.T – ONCE EU수입반
가격 : 17,500원
ION Trio LP 턴테이블 + 도넛판 어댑터, 단일상품, 다크우드
가격 : 57,000원
CHARLIE PUTH – NINE TRACK MIND DELUXE
가격 : 14,740원
퓨어클리어 캐논 배터리 LCD 듀얼 USB 호환충전기
가격 : 7,580원
올드팝송 발라드 추억의팝송베스트불후의명곡 3/4
가격 : 9,500원
나카미치 NAKAMICHI 바나나단자 금도금 플러그 / 4개 1조
가격 : 8,500원
lp 중고 관련 정보
전 세계에 부는 ‘LP 열풍’…영화보다 커진 음악 시장
브라질에서도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LP의 판매 실적이 CD를 앞질렀고, SNS를 통한 중고 거래도 유례없이 활발해졌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 LP 판매점 주인 : 정말 좋았어요. 생계 때문에 LP를 팔기 시작했는데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판매가 계속 늘어났어요.] LP 열풍에 더해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도 꾸준히…
출처 : YTN
[자막뉴스] 전 세계 열풍… 테일러 스위프트도 동참한 ‘이것’
브라질에서도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LP의 판매 실적이 CD를 앞질렀고, SNS를 통한 중고 거래도 유례없이 활발해졌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 LP 판매점 주인 : 정말 좋았어요. 생계 때문에 LP를 팔기 시작했는데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판매가 계속 늘어났어요.] LP 열풍에 더해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도 꾸준히…
출처 : YTN
‘명반을 더욱 명반스럽게’ 에스파 2개 앨범 새해 LP로도 출시
피지컬(실물) CD에 플레이어(CDP)까지 탑재한 일체형 음반으로 ‘대박’을 쳤던 에스파가 내년 초 LP도 내놓는다. 롱 플레잉 레코드(Long Playing Record)… 삽시간에 ‘완판’되는 소동을 겪은 후 해당 음반은 일부 중고 사이트 상 일명 ‘핫템’으로 급부상하며 적잖은 프리미엄을 줘야 ‘득템 가능’한 희귀품…
출처 : 스포츠동아
디지털 녹음 기술 최고 수준인데 ‘LP 음반 디깅족’은 왜 늘었을까
턴테이블 없이 LP의 가치를 ‘굿즈’로 환산해 구매하려는 사람, 중고 LP 매장에서 명반 ‘디깅'(digging·관심 분야를 깊게 파고드는 것)에 몰두하는 사람들에게 LP와 턴테이블 조합은 단순한 음악 듣기 이상이다. LP는 재킷 디자인만으로도 수많은 뉴스거리를 쏟아내고, 진공관 오디오를 손수 만드는 사람들에게 음악…
출처 : 한국일보
‘중고 LP 천국’이라는 도쿄, 동묘의 ‘가성비’는 없었다 [ESC]
‘짠내 수집’이 방문의 주목적은 아니었지만 엘피(LP) 수집 기회로도 적극 활용했다. 일본은 엘피 천국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가수 김연자처럼… 일본에 머물며 엘피 전문점 11곳과 수많은 중고서점을 뒤졌지만 큰 소득은 없었다. 엘피 거래가 활발하고 전 세계 수집가들이 몰려드니 가격 평가는…
출처 : 한겨레
[도시탐험, 서울 이야기](78) 황학동 시장들의 역사
지금은 중고 LP를 구하러 간혹 들르곤 합니다. 청계천 변 마장로9길에 오래된 중고 LP 가게 두 곳이 있습니다. 청계천 건너 동묘의 헌책방들과 함께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어쩌면 추억이 담긴 보물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황학동의 중고 LP 가게. 이곳에서 영업한 지 30년이 넘었고 가게 입구에는 ‘서울…
출처 : 오피니언뉴스
[트렌드+] ‘임재범 1집 미개봉 LP 얼마?’…서울레코드페어 가보니
미개봉 제품과 중고제품 등 다양한 LP판들이 있었습니다. 가요와 팝, 재즈, 클래식 등 장르도 다양했습니다. 30여곳의 레이블에서 LP판들을 내어 놓고 주인을 찾고 있었습니다. 20대 LP 팬 김모 씨는 “서울레코드페어에 LP판 구경하려고 매년 오는 편”이라며 “이번에도 많이 건져 가려고 한다”고…
출처 : JTBC
윤심덕 ‘사의찬미’ 6000만원·아이유 ‘꽃갈피’ 300만원…이제는 ‘판테크’ [新 LP의 시대]
이소라, 김동률 등 1990년대 가수들의 LP도 중고 거래 시장에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대중가수 앨범들이 LP에서 CD로 넘어가는 시기라 LP 발매가 상대적으로 적었기 때문이다. 최규성 평론가는 “1990년대는 CD로 넘어간 음악 소비 환경으로 LP는 극소수만 제작해 가격이 뛰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헤럴드경제
‘내 귀에 LP’로 색다른 연휴 즐겨볼까
라스트 챤스, LP음반, LP판 등 몇몇 중고 엘피 판매점이 입주한 동대문 풍물시장에서도 5천원에서 1만원 안팎에 엘피를 살 수 있다. 음반과 재킷의 상태, 희귀도 등에 따라 정찰제 가격표가 붙어 있어 큰 고민 없이 편안하게 살펴보고 살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턴테이블을 마련하고 엘피를 산다는 게 번거롭다면…
출처 : 한겨레
스트리밍 시대 ‘LP 열풍’
김영혁 대표는 “김밥레코즈를 오픈했던 2010년대 초반만 해도 신중현, 펄시스터즈, 김정미 등 1970년대 중고 LP가 인기를 모았다면 2010년대 후반부터 팬데믹 이전까지는 1980년대 활동한 이문세·유재하·빛과소금·김현철 등의 LP가 장악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음악을 ‘소유’하고 싶은 욕망이 LP…
출처 : 헤럴드경제
지금까지 lp 중고 관련 추천 아이템 8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