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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패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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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패션 관련 정보
디올, 2025~2026 겨울 남성 컬렉션 패션쇼 성료
지난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5∼2026 겨울 남성 컬렉션 패션쇼’의 장면. ©DIOR 프랑스 패션 하우스 브랜드 디올(DIOR)이 ‘2025∼2026 겨울 남성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는 킴 존스(Kim Jones)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가…
출처 : 스포츠월드
[기획] “넓게 멀리 바라보자”…식품·패션업계, 글로벌 진출 드라이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도 지난해 럭키마르쉐를 시작으로 남성복 프리커, 여성복 리멘터리, 언다이드룸 등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이들 브랜드는 해외 사업에는 적극적으로 나선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 사업부는 직접 준지의 중국 매장을 열고, 유럽에도 진출한다. 빈폴 등을 비롯 자사…
출처 : 매일일보
“동대문 고급의류, 유튜브 타고 K-패션으로” [유튜브쇼핑]
온·오프라인 통합한 패션 커뮤니티 조성이 목표 김 대표는 여성복 ‘미나리닷컴’을 시작으로 남성복, 아동복 등의 브랜드 확장을 구상 중이다. “남성 고객들도 문의가 많지만 아직은 여성복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김 대표는 밝혔다. 김 대표는…
출처 : IT조선
“日시장, K패션엔 기회” 박하민 NUGU 대표[일본서 기회 찾는 한국 스타트업(3)]
20대 여성이 약 80%, 나머지 20%는 남성이다. 일본 진출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박 대표는 “2017년부터 일본 사업에 관심이 있었고 2018년 일본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사업에 대한 기회를 엿보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 대표가 당시 일본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현지 직원들은 패션 인플루언서들이었다. 한국…
출처 : 파이낸셜뉴스
20대를 압도하는 60대 패션 아이콘, 데미 무어
데미 무어는 패션에는 나이가 없다는 말을 가장 완벽하게 증명하는 인물이다. 지금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는 그녀의 세련된 패션 감각은 젊은 패션… 때로는 남성적인 매니시 스타일을 선택하지만, 실크 슬립 드레스나 몸에 딱 맞는 컷아웃 드레스를 통해 여성스러운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도 한다….
출처 : 조선일보
런웨이부터 첫 패션포럼까지… 겨울 패션 트렌드 ‘2025 F/W 서울패션위크’ 개막
안토니오 데 마테이스 (Antonio De Matteis)은 이탈리아 남성복의 대명사로 꼽히는 브랜드 Kiton(키톤) 그룹 CEO이자 맨즈웨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세계적인 남성복 패션 박람회인 Pitti Immagine(피티 이마지네)의 회장이다. < 2.6~9. 트레이드쇼에 총 130개 브랜드 참여…쇼룸투어 대상 지역 넓혀 50개...
출처 : 한국강사신문
2025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부터 첫 패션포럼까지 관전 포인트 공개
안토니오 데 마테이스은 이탈리아 남성복의 대명사로 꼽히는 브랜드 Kiton(키톤) 그룹 CEO이자 맨즈웨어 크리에이티 브 디렉터로 세계적인 남성복 패션 박람회인 Pitti Immagine(피티 이마 지네)의 회장이다. ◆2월 6일~9일 트레이드쇼에 총 130개 브랜드 참여…쇼룸투어 대상 지역 넓혀 50개 브랜드와의…
출처 : 위클리오늘
스테이씨 수민‧시은‧아이사, 패션 매거진 속 성숙 비주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수민, 시은, 아이사는 최근 남성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맨 노블레스와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변화와 성장’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수민, 시은, 아이사는 감각적이고 시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준…
출처 : 비즈엔터
[명품스토리] 파리의 자유로움을 패션에 담아낸 입생로랑①
생로랑의 디자이너 이브 생로랑은 신경쓰지 않은 듯하면서도 은근한 매력이 있는 파리의 자유로움을 패션에 담았다. 생로랑의 역사는 디자이너 이브… 1966년 이브 생로랑은 ‘르 스모킹’ 컬렉션에서 여성에게 당시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바지 정장을 입혔다. 그리고 같은 해 파리의 몽마르트 지역에서…
출처 : 이뉴스투데이
백화점, 강추위로 패션부문 일부 특수 누렸다
현대백화점은 여성 디자이너, 부틱, 남성정장, 구두 핸드백, TD 등이 포함된 클래시 부문이 3.5%의 역신장을 기록했다. 영패션이 포함된 유스부문은 1.5% 신장했다. 컨템과 캐릭터가 포함된 트렌디 부문 또한 8.7%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현대 아울렛 부문의 매출은 모두 신장세를 보였다. 전사 10.2% 신장에…
출처 : 한국섬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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