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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패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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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소매곰패치상하 아기 상하복 나시 세트 여름 데일리룩 통기성 냉감 소재 외출복 실내복
아동용 군복 반팔 로카 밀리터리 상하의 세트
RAXEN남아 상하 복세트 유아 옷 여름 여아 상하복 세트 남아 반팔 세트 여아 반팔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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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패션 관련 정보
출산율 회복세에…유아동 상품 강화하는 신세계百
특히 4월 출생아 수는 2만 717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 1991년 이후 최대 증가율을 기록했다.출산율 회복세는 유아동 상품 시장 확대로 이어지고…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출산율 회복세와 함께 성장하는 신생아 상품 시장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문경 hmmk0108@gmail….
출처 : 아시아투데이
광주신세계, ‘유아동 브랜드’ 라인업 강화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는 아이를 위한 차별화된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해외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11일… 광주신세계 김윤철 패션팀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으로 아동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해외 프리미엄 아동…
출처 : 아시아경제
롯데온, 17일까지 ‘썸머 파이널’…역시즌 패션 최대 60% 할인
또한 최대 60% 할인과 결제 혜택이 함께 적용되는 ‘패션 썸머 클리어런스’도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인기 브랜드 베베쥬의 ‘레이크 나인 카고 팬츠’를 5,000원대, 디스커버리의 여성용 핫썸머 루즈핏 풀집업 래시가드를 4만 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빈폴키즈 ‘여아 덕다운 롱패딩 네이비…
출처 : 중앙이코노미뉴스
이모·엄빠 지갑 열렸다…일본 중국 빠르게 공략하는 K유아동복
K패션이 여성복과 스트리트 패션을 넘어 유아동복 시장까지 확장됐다. 결혼과 출산 적령기에 접어든 ‘2차 에코붐세대’(1991~1995년생)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키즈 소비가 급증하는 추세다. 국내 브랜드들은 내수 성장에 힘입어 일본과 중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3일 업계와…
출처 : 국민일보
이모·고모 지갑 연다… 출생률 반등에 키즈도 ‘K패션’
K패션 인기가 여성복과 스트리트패션을 넘어 유아동복 시장으로 확장 중이다. 국내 브랜드들이 내수 성장을 발판 삼아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면서다. 결혼과 출산 적령기에 접어든 2차 에코붐세대(1991~95년생)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소비가 급증한 게 동력이 됐다….
출처 : 국민일보
[Fashion & Now] 삼성물산 패션, 빈폴액세서리 ‘어웨이’ 신상품 출시 등
삼성물산 패션, 빈폴액세서리 ‘어웨이’ 신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2025년 어웨이 라인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와 파우치, 가방… 오가닉 소재를 사용한 하기스 베이비 라인을 한국 최초로 단독 구성함은 물론, 해외와 SNS에서 입소문난 유아동 제품들도 매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출처 : EBN
[기획특집] 아이 부모들이 직접 선택한 2025년 ‘최고의 브랜드’는?
내의류, 유아동 패션의류, 모로반사 방지 스트랩, 두상베개, 기저귀 발진 연고, 엉덩이 클렌저, 튼살크림, 어린이 해열제, 상처치료제(피부연고), 흉터치료제(흉터개선제), 어린이 진통제, 어린이 유산균, 어린이 비타민, 키성장 영양제, 키성장 한의원, 임신준비영양제, 여성유산균, 임신진단테스트기…
출처 : 베이비뉴스
패션 신규 브랜드 70개 베일 벗는다… 리그 · 드롤드무슈 · 아크리스…
더불어 아웃도어(6개), 유아동복(4개), 남성복(1개) 등의 브랜드가 시장에 나올 채비를 마쳤다. 다만 패션시장은 예전처럼 시즌 개념을 명확하게 두지 않고 자사몰이나 온라인 편집몰을 통해 수시로 론칭하는 추세며, 유통채널도 한 곳에 집중하기보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유연하게 운영하는…
출처 : 패션비즈
[NW리포트]K뷰티·패션, 한계 넘고 세계로…유아동복·스타트업 ‘약진’
이제는 화장품, 패션을 넘어 유아동복, 스타트업 브랜드 등 K-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외연을 빠르게 확장시키고 있다. K뷰티·K패션 ‘직접 접점’ 확대…플랫폼이 성장 견인 CJ올리브영의 ‘글로벌몰’은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 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 매출 비중이 절반을…
출처 : 뉴스웨이
“뜨는 시장 맞나요?”…유아동 상장 브랜드, 줄줄이 적자
여기에 올해 초 출생아 수까지 반등 조짐을 보이면서, 유아동 패션 및 용품시장 전반에 훈풍이 불 것이라는 기대감이 퍼졌다. 하지만 시장 기대감과 달리 관련 기업들의 실적은 엇박자를 내고 있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 꿈비 역시 아가방과 함께 최근 주가 상승 흐름을 타며 수혜를…
출처 : 메트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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